티스토리 뷰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새로운 시작을 위한 평창 생태마을 코로나 팬데믹이 우리 삶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사람들 간의 왕래가 자유로워지고, 일상 생활이 점차 정상화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가 남긴 흔적은 여전히 깊이 남아 있습니다.
코로나는 많은 이들의 생활 방식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각종 제한으로 인해 관계가 단절된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유튜브와 인터넷이 대세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혼자만의 시간을 방 안에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특히, 신앙 생활을 하던 많은 사람들이 성당에 발길을 끊게 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새롭게 바뀐 평창 생태마을 특별 숙박혜택
평창 생태마을에 너무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코로나 이전 처럼 생태마을을 이용하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 최대 2박 3일 이용
- 직원 숙소 이전으로 더 많아진 숙소
- 새롭게 바뀐 미사 일정( 완전 개방 기도, 찬양, 말씀 나눔, 산책, 휴식)
- 황토방 황토집 개방
새로운 시작, 평창 생태마을 이제 우리는 다시 움직여야 합니다. 평창 생태마을은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대 2박 3일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된 평창 생태마을은 황토방과 황토집을 포함한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걷기 불편한 분들은 본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지만 이용할 수 있는 방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있던 평창 생태마을 안 직원 숙소를 영월로 옮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넓고 많은 방으로 교우분들을 맞이 하게 되었습니다.
공기 좋은 평창, 문경, 제주도를 적극적으로 이용해 보세요. 미국 샌버나디노와 제주도에서는 3박 4일까지 숙박비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식대는 끼니때마다 1만원이 부과되며, 유기농 식단이 제공됩니다.
숙박 시설 이용가능한 순서
- 되살림 후원자 1순위
- 다볼 사이버 성당 회원
- 청국장 가루 우수 구입자
- 잠비아 우물건립, 잠비아 간호대학 후원자
위와 같은 후원 기록은 모두 남아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볼사이버 교우들이 43만을 돌파 했습니다. 교우들을 위한 강릉, 속초, 제주도 숙박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12월까지 예약이 꽉 차 있는 상태입니다.
빈 방이 있는 경우도 있으니 꼭 생태마을로 문의 하셔서 숙박 여부를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이용 만족도가 높으니 생태마을에 연락하셔서 강릉, 속초, 제주도 날짜를 예약해 보시길 바랍니다. 성경 말씀대로 행복을 나누는 신부님 성경 말씀대로 교우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으신 신부님은 숙박비를 받지 않으며, 직원들은 월급에 특별 보너스를 더해 200만원을 받고 있습니다.
되살림 후원 방법 안내
되살림 후원은 1만원 부터 금액이 책정이 되어있습니다. 한달 소소한 금액으로 평창생태마을 더 나아가 잠비아 봉헌을 위해 보탬이 되고 있는 후원회분들, 사이버교우들 황신부님께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계십니다.
잠비아 태양광 발전소와 카사리아 전기 공급 계획 잠비아에는 태양광 발전소를 계획 중이며, 카사리아에는 전기 공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생태마을에서 판매되는 각종 농산물의 판매금은 이러한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생태마을 완전 개방 기도, 찬양, 말씀 나눔, 산책, 휴식을 위한 생태마을이 완전히 개방되었습니다. 이제 집에만 계시지 말고, 자연 속에서 새로운 시작을 경험해 보세요. 평창 생태마을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제1 생태마을 - 성필립보 평창 생태마을
제 2 생태마을 - 잠비아 카사리아
제 3 생태마을 - 문경 치유의 집
제 4 생태마을 - 미국 샌버나디노 피정의집
제 5 생태마을 - 제주 신례리
여주 생태마을은 건립이 취소 되었습니다. 향후 좋은 소식이 있으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쉬우신 교우 분들을 위해 생태마을 별장 안내를 해드리 도록 하겠습니다.